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골드라인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은 2023년 11월 1일부터 홈페이지 보안 강화 정책에 따라 비밀글 전용 게시판으로 개편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사우동부터 시작하는 열차가 있었으면 합니다.

작성자
고촌**
작성일
2019-11-01 08:39
조회
2809
골드라인 개통하고 며칠은 안전요원 같으신분들이 역에 도착하면 “한걸음씩 들어가주세요” 해서 열차를 보내지않고 다 탔던거 같은데
요새는 직원분들도 없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문앞에서 아무도 뒤로갈 생각조차 안하고 가만히 있습니다. 문제는 의자있는쪽에 사람들 더 들어갈 자리도 있는데도 불구하고 문앞쪽 사람들은 절대 비켜줄 의지조차 없어보입니다.
불과 오늘 지하철 3대나 더 보내고 나서 4번째때 낑겨서 탓는데요.

매번 탈때마다 주변에서 싫은소리 나옵니다. 그런소리 듣고 싶지도 않은데 좀만 더 들어가면 다들 타고 다닐수 있는데 배려라곤 전혀 보이지도 않습니다.

고촌역쪽에 안전요원분들을 배치하여 “ 한걸음씩 들어가주세요” 하실분들을 고용하시던지
아니면 사우동쪽부터 시작하는 열차 만들어주세요
출근 시간만이라도 사우동부터 시작하는 열차 만들어주시면
좀 더 쾌적하고, 편리하게 이용할것 같습니다.


앞으로 이런 시민의식이라면 고촌주민들은 골드라인 생겼을때보다 평소 더 일찍 나와서 열차탈 준비해도 탈수있을까 말까입니다.


그리고 혹여 이 글을 보시는 골드라인 이용자분들께서는 의자있는부분에 서있는 자리가 있으니 한걸음씩만 이동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앞쪽에만 사람들이 몰려있어서 매번 불편하게 이동하시지 마시고 의자있는 부분쪽으로 가셔서 여유있게 이용할수 있기를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