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출퇴근시간에 풍무고촌 타지말게하라는 분 보세요

작성자
김현*
작성일
2022-09-22 08:43
조회
153
당신이 문에서 껴서 불편하게 타면 당신이 버스나 자차 이용하세요.
고촌승객도 출근시간엔 네다섯대 보낼것 알고서 한 30분 일찍 나와서
그렇게 한두명 겨우 탑승하는 사람이 대부분인데 당신이 뭐라고 고촌풍무사람은 지하철 타라마라?

문에 낀다는 거 보면 당신도 걸포나 사우에서 타는데 똑같이 붐비는 시간에 껴서 타면서..
문에 끼기 싫으면 당신이 자차 이용하던 버스타던지하세요

보니까 맨날 똑같은 내용으로 민원 잔뜩 올리면서 멀쩡한 탑승객 시민 욕하는데 게시판 관리 안 하나요?
출퇴근 기차 승객들 보면 널널한 끝자리에서 폰하고 신문보고 게임하고 이런데 뭘 들어갈 데가 없어 없긴

그리고, 저런 알맹이 없이 떼쓰는 민원은 김포골드라인에서 삭제하세요.
원래 게시판 운영규정도 없습니까? 저도 민원처리해 보았지만 반복민원 통보 없이 삭제한다면서 삭제 안 하네요?

마지막으로 플랫폼에 있는 역무원하고 승무원은 사람 3~5명이 아니라도 자리 있으면 다 태울 수 있게 해요.
똑같은 이용객입니다. 강력하게 요청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