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골드라인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은 2023년 11월 1일부터 홈페이지 보안 강화 정책에 따라 비밀글 전용 게시판으로 개편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진짜 이런식으로 하실겁니까?

작성자
김다*
작성일
2022-12-05 19:34
조회
415
진짜 이런식으로 전철 운영하실건가요?
이렇게 국민들의 민원을 대수롭지않게 뻔한 대응으로 답할건가요? 진짜 참다참다 오늘 터집니다. 줄 서다가 언성 높이는건 기본이고, 미는건 당연지사에.. 제2의 사고 꼴 나야 아이고 하실건가요? 제발 좀 미리 좀 해결 좀 내비치세요. 저희는 그럴수없습니다 뻔한거 말고요.
끝쪽 엘레베이터에서 내려오는 사람들요? 네 이해합니다.
그럼 왜 네줄서기가 잇는건가요? 맞게 타거나 안내를 해주거나 뒤에 타라고 말을 해주던가요.
네줄이 아니라 여섯줄로 새치기하면서 밀면서 기차를 타야하나요? 네줄서기가 먼저 선 아닌가요?
다음거 타겟다고 옆으로 빠져잇는 사람을 욕하면서 타더군요
제가 잘못한건가요? 뒤쪽에 빠져잇던가 에이씨거리는 욕을 들으면서 타야하나요?
제발 컨트롤좀 잘 하세요. 그리고 내부도 답없습니다. 차라리 그럴거면 전철 안에도 안내원 타세요. 내부는 더더욱 케어 안되는거 아시나요? 자리 앉겟다고 특히나 늙은 사람들이 엉덩이부터 들이미는데 왜 그러면서 타야하는거죠? 간곡한 요청을 드릴때 해결하면 좋겟네요.
왜 기분 나쁜 말을 꺼내게끔 하시나요.
정도껏요 제발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