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골드라인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은 2023년 11월 1일부터 홈페이지 보안 강화 정책에 따라 비밀글 전용 게시판으로 개편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통제 없는 김포골드라인(내용 김)

작성자
박종*
작성일
2022-11-01 19:24
조회
5215
추석 전일 사진입니다.
안그래도 유명한 김포골드라인인데 인구 밀집 시간 분석 같은것도 없나봐요.
통제 직원이 없어 에스컬레이터를 역주행하게하고(사람들이 내려오지말러고 소리쳐서 다행이지 그대로 계속 에스컬레이터 내려가는 사람이 계속 있었으면 이태원 압사사건과 다를게 없었음)심지어 에스컬레이터를 반대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로 뛰어 넘어간 사람도 있었습니다.

당시에도 어처구니 없었지만 이번 이태원사건보고 글 올립니다.
모자이크 처리하여 안보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뒤를 돌아보며 손짓으로 오지말라는 제스처를 취하며 소리치고 있었습니다.

소유는 김포시이지만 김포골드라인이 따로 운영해서 이런 사태가 발생하는건가요? 운영하는 업체가 있음에도 이런 사태가 있어야 하나요?

한가지더, 사람이 혼잡한 시간에도 김포골드라인 근무복입고 맨끝 자리에 앉아서 이어폰끼고 유튜브보고있는 박성* 직원님. 그런식으로 근무하는게 김포골드라인 운영방침인가요? 애초에 그렇게 근무하는것도 이해가 안가지만 최소한 이어폰은 빼고 불시 상황에 대비는 하고 있어야 하는것아닌가요? cctv영상 확인 후 이게 김포골드라인이 추구하는 운영방식인지, 열차에 탄 직원은 이어폰꼽고 유튜브보며 노는 복지시간인건지 해명 꼭 해주세요.
(22년 10월 29일 오후 12시50분 김포공항 방면 역무원 박성*)

# 썸네일에 사진등록해도 사진이 안보이고 사진KBoard미디어 추가에서 사진 등록하니 쌍따움표가 들어간 글은 작성 할 수 없다고 팝업창 나오네요. 이정도면 사진을 올리지 못하게 막은거 아닌가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