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골드라인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은 2023년 11월 1일부터 홈페이지 보안 강화 정책에 따라 비밀글 전용 게시판으로 개편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21년05월04일 장기역에서 구래로 가는 지하철 탔습니다

작성자
사삿
작성일
2021-05-04 13:34
조회
1150
1시 27분쯤 탔는데 청소 하시는 아주머니들 고생하시는거 잘 알고있어요. 근데 다른 사람 허락 없이 사진을 찍으셔서 지워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짜증내시더라구요. 그러고서 비켜달라는 말도 없이 갑자기 대걸레로 앉아있는 시민 다리 쳐가면서 대걸레질 하시길래 시민분 쳐다보니까 그제서야 청소해야하니까 좀 일어나라고 비켜라 반말하시더라구여 . 젊은 여자분이셔서 자기보다 어리다고 반말 하시는 것 같은데 진짜 이건 아닌 것 같아요. 그러고서 청소하는 것도 힘들어 죽겠는데 진짜 별 것도 아닌 걸로 난리라고 파란옷 입은 두 분이서 욕하면서 청소하시는데 진짜 불쾌했습니다. 한분은 키 좀 작고 덩치 있는 분이였고 한분은 키 좀 크고 보통체격입니다. Cctv 확인 부탁드립니다. 시민 분 다리 툭툭 쳐가면서 비켜달라는 말도 없이 청소 시작해놓고 나중에 쳐다보니까 반말로 청소하는데 좀 비켜줘야지 라고 하는게 맞는겁니까 ? 답변 부탁드려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