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골드라인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은 2023년 11월 1일부터 홈페이지 보안 강화 정책에 따라 비밀글 전용 게시판으로 개편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임산부 좌석

작성자
김홍*
작성일
2021-10-12 13:20
조회
512
안녕하세요,
마산역에서 매일 지하철 타고 서울로 출퇴근 하고 있는 시민입니다.
임산부 배려석에 항상 노인 또는 임산부가 아닌 분들이 당당하게 앉아서 자고 있는 모습과 임산부 배지를 가방에 걸고도 그 사람들 앞에 서서 가는 사람들을 볼 때마다 처음에는 안타깝다가 이제는 분노가 생깁니다.

아침에 운행할때 보면 직원분도 승차하여 계시고 객차 내 방송도 할 수 있을텐데 이런 부분이 지원되지 않는 현실이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김포는 신혼부부들이 많이 살고 있다고 들었는데, 일반적인 지하철에 비해 작은 도시철도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이런 세세한 부분에 신경을 더욱 쓰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글을 남깁니다.

아무쪼록 좀 더 적극적인 행정을 통해 이 부분이 개선되어 많은 김포의 임산부들이 제도의 취지에 맞는 배려를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