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골드라인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은 2023년 11월 1일부터 홈페이지 보안 강화 정책에 따라 비밀글 전용 게시판으로 개편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에어컨과 엘베

작성자
여**********
작성일
2021-04-12 20:24
조회
1111
인구가 47만인 도시에 2량짜리 경전철을 만든 것은 이미 벌어진 일이니까 탓은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침 출근시간에 2량짜리 조그마한 경전철에 사람이 200명 가까히 탑승을 합니다.
개개인이 내뿜은 열기만 하더라도 어마어마한데, 가뜩이나 사람이 낑겨 있어 땀이 나는 것 조차 주변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것 같아 너무 힘이 들어요, 또한 다수가 에어컨을 원하는 마당에 소수가 추워해서 에어컨을 끈다는건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물론 운영하시는 입장에서는 소수의 의견도 들어줘야 하니까 이해가 됩니다.
그런데 진짜 너무 더워요...
그리고 엘배 닫힘버튼은 왜 그렇게 만든건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출근시간에 1줄짜리 에스컬레이터에서 가만히 서서 비켜주지도 않으면서 지하철 놓치게 만드는 사람들 때문에 엘베를 이용할때가 있는데 닫힘버튼이 30초로 바뀐거도 화가 나지만 승강장에 도착해서 문이 안열려서 지하철을 놓칠때는 정말 너무 화가 납니다.
닫힘버튼을 30초로 바뀐게 어떤 사람이 민원을 넣은지 모르겠지만 지금 고객의소리 개시판에도 많은 사람들이 닫힘버튼 개선을 요구하는 마당에 하루빨리 개선이 이루어지면 좋겠습니다.
장애인이 있으면 문을 열어주는 시민의식도 필요하지만, 우선 다수가 이용하는 시설을 다수에 맞게끔 개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