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골드라인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은 2023년 11월 1일부터 홈페이지 보안 강화 정책에 따라 비밀글 전용 게시판으로 개편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휠체어 공간

작성자
사우***
작성일
2021-03-31 21:35
조회
916
21년3월 31일 오후 9시27분경 김포공항에서 고촌가는 열차를 탑승했습니다,
역시나 9시가 넘었는데도 승객들이 많네요 제옆에 휠체어 타신 남자분과 휠체어를 미는 여성분이 계셨는데 줄을 기다리고 열차에 탑승했습니다, 출근시간과 퇴근시간이 아니여서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네요 휠체어가 설수 있는공간에 한 남자분이 비키지 않고 기대어 서있더라구요;; 보통 휠체어가 오면 자리를 비켜주지 않나요?,,혼잡한 시간대도 아니고 충분히 비킬수있는 공간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왜 안비키는지..이해할수 없네요; 휠체어 미시는 아주머니 아무말도 못하시고 꾸역꾸역 휠체어 미셔서 자리로 들어가는데도 모른척 하시네요.., 그분이 이글을 보거나 또 혹은 다른 이용객들이 이글을 보신다면 또 이런경우가 있다면 조금만 양보 부탁드립니다..출퇴근시간 혼잡한 시간대도 아니고, 물론 하루가 힘들어서 기대고 싶은 부분도 있겟지만..휠체어장소에 휠체어가 들어가지 못하고 서있는게 너무 안타까워 글을 씁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