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골드라인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은 2023년 11월 1일부터 홈페이지 보안 강화 정책에 따라 비밀글 전용 게시판으로 개편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음량 제발 음량!!!!!

작성자
고쳐***
작성일
2021-03-22 11:06
조회
925
김포골드라인 탈 때마다 느끼는 건데 바뀌겠지, 바뀌겠지 하며 버티다가 도저히 바뀌지 않아 이렇게 글 씁니다.
안그래도 고객의 소리 게시판 쭉 읽어보니 저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었나보네요.
안내방송 소리가 너무 크다 못해 귀가 찢어질 거 같아요. 항상 이어폰을 끼고 탑승을 하는데도 불구하고 이어폰 소리를 뚫고 귀를 찌르듯 들어오는 안내방송 때문에 너무 힘듭니다.
안내방송 관련해서 몇몇 분께서 글 남겨주셨는데 죄다 똑같은 답변.
'방송음량의 경우 방송 송출시 송출 데시벨을 기준으로 적정하게 조정하여 관리되고 있으나 방송장치 점검을 통하여 기준치를 초과하여 설정되어 있는 차량이 있는지 확인 후 조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죄다 똑같은 답변 복붙하실 거면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왜 만든건가요? 그냥 Q&A 게시판 만드시고 자주하는 질문에 박제해두시지.
데시벨 기준 단계가 1-9까지 되어있고 그 중 적정하다고 생각하신 5단계로 설정을 해놓으셨다면서요?
그 5단계가 승객이 느끼기에는 귀가 찢어질 듯 시끄러운 소리라면 3-4단계로 내리실 생각을 해보시던가,
그렇게 조정해보겠다는 노력이라도 하셔야지 이렇게 로봇처럼 똑같은 답변만 내놓으시는게 맞나요?
경전철이 전동차라서 고객의 소리 답변도 기계적으로 하시는걸까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