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골드라인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은 2023년 11월 1일부터 홈페이지 보안 강화 정책에 따라 비밀글 전용 게시판으로 개편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예고된 사고인거 아시나요? 시민이 죽어야 개선 될듯

작성자
화가****
작성일
2020-12-22 21:21
조회
1171
지난 무더운 여름. 우리 시민은 이 게시판에 불편사항을 끊임없이 제기했습니다. 에스칼레이터 고장. 안전요원 불친절과 태만함. 그리고 마스크 미착용자 탑승. 또 아무런 안내나 사전 통보없이 열차 지연과 역 미정차 문제.
무엇보다 심각했던건 무더운 여름에도 에어컨. 미가동.
수없이 건의했지만 늘 돌아오는 대답은 똑 같았고 개선은 되지 않았죠. 저는 김포시청과 해당 정부기관에도 건의 했지만 접수만 됐다는 답변만 메일로 받았습니다.
이런 큰 사태가 발생했는데도 정말 무성의 한 대답만 하네요.
정부기관. 김포시청. 골드라인.
사람이 죽어 나가야 정신 차릴겁니까?
이번 일도 결국 시민이 지하철 문을 열었다하는데.
1시간 가까이 갇혀있는 동안 숱하네 신고 했음에도 골드라인의 무성의한 답변...이건 그냥 시민이 어찌되든 내소관 아니다라는 생각인거죠...그러면서 골드라인 경영진과 노동자는 밥그릇 싸움만 하고 있었고...이건 정부 차원에서도 사과해야 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