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골드라인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은 2023년 11월 1일부터 홈페이지 보안 강화 정책에 따라 비밀글 전용 게시판으로 개편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1시간을 갇혀있고 1시간을 걸었더니 다리가 너무아픈데요?

작성자
어이**
작성일
2020-12-22 14:21
조회
1518
퇴근시간에 갑자기 급정거하더니 캄캄하게 불도 꺼진상태에서 비상전화는 장식용으로 달아놓은것도 아니고 연결안되고
시민들 다 불안에 떠는데 안내방송 대충 성의없이 하고 또 사회적 거리두기는 왠말입니까 ?
그 많은 사람들이 틈도없이 그 좁은곳에 1시간을 넘게 갇혀있었습니다.

어두운 터널은 2키로를 걸어서 1시간을 걸었구요 다음날 다리는 쑤시고 아프고
그렇게 나와서는 제대로 사과하는 사람 수습하는 사람없이 다들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열차야 고장날수 있다지만 어떻게 대처를 이런식으로 하시나요?
고장나고나서야 사람은 30분만에 왔고 문은 진즉에 열어줬어야지 문도 늦게 열어주고 문이라도 빨리 열어주던가
사회적거리두기 하라면서요 ㅋㅋ
코로나로 불안해서 떨고 그 좁은곳에 수많은 사람들이 갇혀있었는데 홈페이지에 고장났다 죄송하다 교통비 환불해준다 하면 끝인가요?

대처도 후진국수준으로 해놓고서는 1250원 환불이라니 진짜 어이가 없네요 ㅋㅋ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