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골드라인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소리 게시판은 2023년 11월 1일부터 홈페이지 보안 강화 정책에 따라 비밀글 전용 게시판으로 개편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고생하시는 안전위원분들 감사하지만 교육 제대로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김유*
작성일
2023-08-30 18:18
조회
449
23.08.30 17:50~18:00 사이 김포공항-구래행 열차에서 한 여성분의 신발이 객실안에 벗겨진 채로 문이 닫혔습니다. 그 여성분은 신발이 안에 있으니 문을 열어달라고 했고, 안전위원 분들은 충분한 설명 없이 이 열차는 출발해야하니 뒤로 물러서라는 말 뿐이였습니다. 그대로 맨발로 집에 가야하는거냐며 여성분은 물러나지 않았고, 안전위원 분들도 같은 소리만 반복하고, 짜증섞인 목소리만 낼 뿐. 그 여성분에게 지금은 문을 여는것이 불가능하니 우선 뒤로 물어나시면 저희가 신발을 찾을 수 있게 도와드리겠다느니, 지금 위에 연락을 했으니 조금만 기다려달라느니, 아무런 설명도 없었습니다. 사람이 많아 다음 열차를 맨발로 탔을때 누군가가 발을 밟을수도 있는데 그 때 발생할 상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셨을까요..? 상황이 해결되고 나서도 관계자분들 그 누구도 그 여성분에게 사과하지 않으셨습니다. 사람 많은 곳에서 그런 수모를 겪었을 그 여성분과, 그 상황을 기다려야 하는 수많은 승객들에게 불편함을 주었습니다. 이 시간에 근무하셨던 안전위원 두분. 고생하시는건 알겠지만 이런 일에 대한 대처능력은 미흡하기 그지없었고 지켜보는 사람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습니다. 자기변명은 집에 가서 하시고, 교육 제대로 받으셔서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TOP